다낭마사지 스파365 호이안 무료 픽업 운행 증대 < 비즈니스 < 라이프# < 기사본문 지피코리아

다낭마사지 스파365 호이안 무료 픽업 운행 증대 < 비즈니스 < 라이프# < 기사본문 지피코리아

다낭마사지 스파365 호이안 무료 픽업 운행 증대 < 비즈니스 < 라이프# < 기사본문 지피코리아

Blog Article


다낭의 붐붐중에서 가장 오래된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업체가 어디냐 하면 바로 여기 빨간 그네입니다. 여기는 대역병 시즌이 거의 풀려가는 말기 시점에 오픈하여 아직도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는 거의 다낭 유흥의 랜드 마크를 차지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다낭 붐붐업체들도 마치 위스키 마냥 오래되고 되면 될수록 여러모로 성숙해 가는 걸 알게 되시는데요 명실상부 다낭 붐붐의 터줏대감 빨간 그네 역시 물이 오를 때로 오르고 숙성 잘된 업체입니다.


이런 좋은 서비스와 저렴한 가격, 그리고 제 마사지사는 꽤 잘해줬습니다. 하지만 대체적으로는 괜찮았기 때문에 팁을 조금씩 줬어요. 고급 호텔에 위치하고 있는 마사지로 접근성에서 만큼은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각 마사지샵들을 비교해 보고 예약방법 및 영업시간 등 정보들을 확인하세요. 또 달랏은 봄의 도시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도시 곳곳에서 다양한 꽃들을 만나볼 수 있고 베트남 내에서도 자연 경관이 아름답기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러다보니 몇 년 전부터 뜨고 있는 여행지 중 한 곳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투란 마사지 90분을 선택해서 오일 마사지 + 핫스톤 마사지를 모두 받을 수 있었습니다. 투란 마사지 내의 오일마사지에서는 향 선택은 불가하고 코코넛 오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다낭도깨비" 카페 회원이시라면 등급과 상관없이 2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빨간 박스처럼 클릭 메뉴가 뜨는데, 클릭을 하면 정보를 해당 정보를 알려줍니다. 헨드릭스 대학 졸업을 마치고, 부모님과 졸업기념으로 5박 7일로 베트남 다낭, 호이안 여행을 다녀왔어요.


깨끗하고 편안한 시설과 친절하고 몇몇 한국어 구사가 가능한 직원들이 일하고 있어, 외국어가 능숙하지 못한 분들이 방문하기에 적합합니다. 골든로터스 오리엔탈 오가닉 스파의 더 자세한 가격 정보와 예약 문의는 홈페이지 여기에서 가능하며,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해당 업체는 호이안 패키지와, 바나힐 패키지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패키지 내용은 호텔 픽업을 시작으로 호이안올드타운, 바나힐케이블카이용, 마사지샵 방문 등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고, 다시 호텔로 드롭해주는 서비스까지 포함돼 있어서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호이안 패키지는 약 22%, 바나힐 패키지는 약 16% 할인된 금액(성인기준)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현재 다낭 마사지 중 유일하게 허브 볼 테라피 전신 마사지를 진행하고 있으며, 스톤테라피 전신 마사지와 발 마사지 60분 상품을 진행 중이다.


베트남 다낭은 동남아 특유의 더운 날씨 때문에 조금만 돌아다녀도 피로해지기 쉽상이다. 때문에 ‘1일 1마사지’ 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마사지를 이용하려는 관광객이 많다. 다낭에서는 한국의 1/3 가격으로 최고급 오일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선호도가 계속해서 상승 중이다. 현지 로컬 마사지, 수 많은 다낭 스파 중에 가장 눈에 띄는 마사지샵이 있다. 바로 다낭에 위치한 6층 규모의 대규모 최고급 본스파이다. 현지 로컬 마사지샵은 대부분 노후 된 시설과 청결하지 못한 위생 때문에 가족이나 어린이가 있는 가족, 부모님이 있는 가족들은 이용하기가 쉽지 않았을 것이다.


다낭에서 다양한 베트남 음식을 드셔보시고 싶으면 여기로 와도 괜찮을 것 같아요. 다낭에서 제일 비싼 곳 중의 한 곳이겠지만 그래도 한국보다는 저렴합니다. 생일 파티등으로 너무 시끄럽기도 했고 베트남의 분위기는 전혀 찾아볼 수 없구요.


그런데 한국인 통역은 유튜버에게 이런 업소와는 풍경이 사뭇 다른 아주 특별한 마사지숍이 있다고 귀띔했다. SPA365에서 마사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베트남 전통모자인 농과 전통 빵인 반미를 무료로 제공하며, 베트남 전통의상인 아오자이를 대여해 준다. 또한 다낭, 호이안에서 많이 찾는 네일서비스의 수요가 늘어나면서 많은 문의로 인해 새로운 서비스로 9월말부터는 네일케어, 패디케어 서비스, 바버샵(이발소)서비스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하지만 그에 준하는 실력과 아가씨들을 보유한 가게들로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퀸 스파(Queens Spa Danang)는 다낭의 한시장과 미케 비치 사이에 위치한 소규모의 마사지샵 입니다. 퀸 스파는 구글에서 4.7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4.5점의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퀸 스파는 깨끗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친절하고 전문적인 마사지사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퀸 스파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고, 마사지 후 제공되는 다과 또한 인상적입니다.


그래서 고마움의 표시로 항상 받고 나면 팁을 두 손으로 드렸다. (큰돈은 못 드렸지만) 리뷰한 세 곳 말고 더 있지만, 혹시 글을 보고 마사지 받을 곳을 찾는 사람이 있다면 추천해 드려도 될만한 곳으로 글을 작성했다. 내가 모르는 더 좋은 곳이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상향 평준화되어 다른 곳도 만족스러운 샵들이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다.

창원 오피 창원op 창원op 창원 오피

Report this page